HOME > 이용안내 > 행정서비스헌장

행정서비스헌장
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

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 사항이 있을 경우

  • 사실 확인 후 즉시 조치하고, 그 사유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시일이 걸리는 사항일 경우에는 중간상황이나 그 결과를 게시 또는 통보해 드리겠습니다.

찾고자 하는 자료가 없는 경우

  • 이미 대출된 자료에 대해서는 반납 예정일을 알려드리고 당일 예약서비스를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시급한 자료에 대하여는 도서관간 상호 대차를 이용해 소장 도서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의견 제시 방법

이용자께서는 인터넷 홈페이지, 우편, 전화, 건의함, 팩스, 직접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다음사항을 신고하거나 건의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이용서비스헌장 미 준수사례 및 불편사항
  • 도서관운영 전반에 관한 건의 및 제도개선 사항